CHARISH

    • 검색  
  • 차리시는 유선상담을 진행하지 않습니다. 게시판 문의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  • MON-FRI PM 12:00 - PM 15:00
  • SAT.SUN.HOLIDAY OFF
  • 농협 302-1806-9560-01
  • 예금주 차진아(차리시)

NOTICE

 

게시판 상세
subject [필독] 교환 및 반품
name CHARISH (ip:)
  • date 2019-05-28 12:14:05
  • like 추천하기
  • hit 5196
grade 0점



[해당 내용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사항은 차리시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 꼭 꼼꼼히 읽어보신 후 사이트 이용 부탁드려요.]





1. 택배사 및 택배비 안내


- 차리시는 한진택배 이용합니다.


- 차리시는 기본 내륙지방 최초배송비 2,500원해드리며

  교환 배송비 6,000원, 반품배송비 3,000원 입니다.


-  제주도 및 산간지역은 추가됩니다.


- 반품 택배비 3,000원입니다. (제주 및 산간지역은 6,000원.)

- 교환 택배비 6,000원입니다. (제주 및 산간지역은 12,000원.)


- 수령자 정보 (동호수 등) 미기재 및 잘못 기재하셔서 반송된 경우 고객님께서 반송될 때 발생한 택배비와

  재발송 택배비 총 6,000원 더 부담해주셔야합니다. (제주도 및 산간지역의 경우 12,000원입니다.)


- 회원가입해주실 때 작성해주신 주소지와 구매해주실 때 작성해주시는 주소지는 다르며

  배송 시 구매해주실 때 작성해주신 주소지를 기준으로 엑셀 파일로 생성하여 보내드리기 때문에

  꼭 동호수 까지 기재 모두 해주셔야합니다. 이 내용을 제대로 숙지하지 않고 발생하는 택배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.


- 교환 및 반품비는 Q&A 게시판에 양식 남겨주신 후 게시판 문의글에 드린 답변에 적힌 계좌로만 배송비 입금 및 처리됩니다.

  무통보 반품 및 교환비 입금, 또는 택배 현금 동봉 분실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

2. 교환/반품 안내


- 교환/반품은 받아보신 날 기준으로 7일 이내에 차리시 Q&A 게시판에 반품/교환 신청을 해주시고

  반품접수를 넣어드리면 주말 및 공휴일 포함 3일 이내로 기사님께 전달이 되어야합니다.

  3일 이상 미수거 시 귀책사유가 고객님께 있는 경우 반품일자 지남, 오랜기간 미반품으로 인하여

  상품가치가 떨어짐 등의 사유로 인하여 반품거부 처리될 수 있습니다.


  반품 택배는 저희 쪽에서 반품 신청을 해드려서 기사님께서 1-2일 내로 방문해주시며 전달 부탁드려요.



- 상품을 받아보신 날 7일 이내로 주문번호와 함께 상품 반품의사를 전달해주셔아합니다.

  7일이 경과한 경우 구매자 귀책사유로 되어 사유 불문하고 절대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 

 주문번호 미기재로 인한 전달오류에서 생긴 불이익은 차리시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- 상품이 불량 및 오배송인 경우 차리시에서 택배비를 부담하여 교환으로 처리해드리며

  주문하신 동일 컬러와 동일 사이즈로만 무료교환이 가능합니다.

  사이즈/컬러/타상품 변경 시 변심으로 간주되어 택배비가 추가 부과됩니다.


- 교환 택배비 6,000원, 전체반품 6,000원, 일부반품 3,000원 

   (제주 및 산간지역 교환 택배비, 전체반품 12,000원 일부반품 6,000원)

   (또한 지역별로 수수료 부과될 수 있습니다.)

    302-1806-9560-01

   농협 차진아

   위 계좌로 선입금 후 밑 양식을 따라 Q&A 게시판에 작성 부탁드려요.

   양식 미기재와 반품 및 교환 택배비 미 입금 게시판 글은 접수처리 되지 않습니다.





교환/반품의 경우 콜센터로 접수 받지 않으며 꼭 Q&A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


- 교환 양식

주문자 성함 : 

연락처 :

주문 번호 :

교환 원하시는 상품(컬러 및 사이즈) :

교환 사유 :




- 반품 양식

주문자 성함 :

연락처 :

주문 번호 :

반품 원하시는 상품(컬러 및 사이즈) :

환불 받으실 계좌번호(은행/계좌번호) :

예금주 :

반품 사유 :



3. 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


- 상품 수령일 기준 7일 이내로 차리시 게시판 접수와 3일 이내 택배 전달이 되지 않은 경우 (주말 공휴일 포함)


-  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, 훼손 또는 파손된 경우

  (텍 제거한 상품 / 이중 포장해서 나가는 투명 OPP 포장지 훼손 시 / 아무렇게나 구겨 넣어 보내 상품 구김이 심한 경우 / 무통보 반품

  / 반품 일자가 지난 경우 / 착용 흔적이 있는 경우 / 의도적인 상품 훼손 / 세탁한 경우 / 향수 및 화장품 냄새 / 상품을 수선한 경우

  / 인위적인 상품하자를 만들어낸 경우 [검수 및 포장과정 CCTV 촬영 중으로 적발 시 법적조치, 합의 없음] 화장품이 묻은 경우

  / 착용 주름 / 구매 전 반품 불가 공지를 해 놓은 상품 / 스판성 제품으로 착용 시 상품 가치가 떨어지는 제품 [미리 기재])


- 이미 1회 교환을 한 경우


- 적립금, 쿠폰을 사용하여 결제한 경우


- 세일 또는 이벤트 상품 경우


- 교환/반품 불가라고 미리 고지한 상품


- 배송 받으신 후 7일 이후 (ex. 여행을 다녀와서 늦게보았다, 택배를 늦게 발견했다, 착용 후 불량을 발견했다, 세탁 후 발견했다 등)

  늦게 연락주시는 경우 아무리 불량제품이어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 수령 후 바로 확인 후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.



4. 배송 전 취소


- 배송 전 취소의 경우 당일 오전 10시 이전에 차리시 Q&A 게시판에 기재해주셔야지 취합 및 처리 가능합니다.

   지그재그 제트결제 또한 홈페이지 문의글 작성 부탁드리며

   이후 작성된 접수건의 경우 오후 5시 이후 출고여부 확인 및 취합 후 답변드립니다.


- 주말 및 공휴일 요청하신 취소건은 다음 영업일날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- 주문번호와 함께 해당 취소 원하시는 상품을 함께 기재해주셔야지 가능하며 주문번호 미기재 시 처리 불가능합니다.


- 이 경우 귀책사유는 구매자에게 있으며 이에따라 발생하는 비용은 구매자 부담입니다.


- 배송 전 취소의 경우 콜센터로 접수 받지 않으며 꼭 Q&A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



5. 지그재그 제트결제 주문건


- 무통장입금 결제건 : 상품 수거 후 당일 환불

- 카드 결제건 : 상품 수거 후 취소신청 -> 카드사에서 주말 및 공휴일 제외 3-5일 정도 소요

- 지그재그 제트결제 이용 시 지그재그 앱에서 환불 신청 해주셔야지 처리 가능합니다.

- 지그재그 제트결제 환불 내용의 경우 상품은 차리시에서 확인 후 지그재그 측 교환/반품요청 확인만 하며
  모두 지그재그 측에서 진행되며 차리시가 아닌 지그재그로 문의주셔야합니다.


- 교환 및 반품 요청 확인의 경우 영업일에 처리 도와드리며 주말 및 공휴일, 휴가 시즌의 경우

  다음 영업일 날 처리 도와드립니다.



6. 기타사항


- 실밥 정리가 되지 않은 부분은 불량이 아닙니다.  모든 상품 깔끔하게 보내드리려고 노력하겠습니다.


- 제품별 특징을 불량으로 오인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.

  ex. 린넨이나 기타 면제품 특성상 잡사가 있는 경우

         워싱 제품의 경우 워싱이 상품별로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 

         빈티지한 제품의 단추 컬러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         생지 등 데님류나 진한 색상의 경우 물빠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
- 버튼위치나 사이즈를 표시해놓은 것은 제품 제작 과정에서 생기는 것으로

  불량이 아니며 세탁 시 지워집니다. (초크자국, 빨간펜, 분필 자국 등)


- 진한 원단의 경우 약간의 이염이 있을 수 있으며 착용 전 드라이크리닝 권장드립니다.


- 상품별로 물빠짐 및 변형이 존재할 수 있기 때문에 드라이크리닝을 권장드립니다.

  세탁으로 인하여 해당사항이 생길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


         







file
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password :

/ byt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