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그재그 "Z결제" 관련 안내사항입니다.
해당 안내사항은 지그재그사의 정책에 준한 것 입니다.
"Z결제"는 지그재그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
좀 더 편한 방법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늘 개선되어
변동사항이 생길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려요.
배송 전 취소/교환
1. "Z결제" 이용하여 결제 해주신 주문건의 경우 배송 전 옵션변경 및 추가가 어렵습니다.
차리시 사이트를 이용한 결제 시 오전 10시 이전 Q&A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
처리 도와드리고 있으나 지그재그 제트결제 이용 시 지그재그 내
시스템이 구축되지 않아 옵션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려요.
옵션 변경 및 추가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배송 전 주문건 취소 요청 후
새로 주문하여 한 번에 결제 부탁드려요.
(단, 결제일이 다르거나 같아도 출고일이 같을 경우 송장 출력을 위한 엑셀처리 작업 중
자동으로 합 배송 처리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따로 배송비 환불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려요.)
2. 배송준비중 주문건 취소의 경우 오전 10시 이전 취소해주셔야지 가능합니다.
배송 업무가 일찍 시작하기 때문에 배송 업무가 시작된 오전 10시 이후에는
취소가 거부처리 될 수 있습니다.
3. 배송 전 취소의 경우 지그재그 앱을 통하여 직접 신청해주셔야합니다.
4. 주문건 취소 철회하신 경우 꼭 고객센터나 게시판을 통하여 말씀해주셔야합니다.
취소 철회된 주문건의 경우 지그재그 시스템에 의하여 자동 소멸됩니다.
이 경우 꼭 고객센터 또는 문의글 남겨주셔야지 확인 및 출고 가능합니다.
5. 지그재그를 통한 "Z결제" 이용 후 취소 하신 경우 모두 지그재그에서
환불 도와드리고 있으며 해당사항에 관한 문의는
지그재그 고객센터 [1670-8050]으로 연락 부탁드려요.
출고 후 교환 및 반품
1. 배송완료 후 "구매확정"을 눌러주신 경우 어떤 사유에서도
반품 및 교환이 절대 불가능합니다. (불량, 오배송 포함)
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수령일자 기준 7일 이내로 반품신청부탁드려요.
지그재그 시스템에 따라 배송완료 8일째 되는 날 자동 [구매확정] 처리 됩니다.
2. 반품 배송비는 환불 받으실 경우 상품 금액에서 차감되어 환불됩니다.